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 FAQ

FAQ 검색
FAQ 검색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 목록

  1. Q

    초음파란 무엇이고 뷰클래스 클렌저에서 초음파가 하는 역할은 무엇인가요?

    인간이 들을 수 있는 진동수의 한계는 20,000Hz이며 그 이상의 진동수 소리를 초음파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초음파 세척기가 손에 닿지 않는 곳의 묶은 때를 제거하듯 초음파는 물체의 표면에 붙어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뷰클래스 클렌저는 1초에 1,000,000Hz의 초음파 진동 소자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강력한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일반 클렌저들은 피부 외부만 세척할 수 있는 반면 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모공 속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제거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Q

    클렌저에 사용하는 실리콘 모는 왜 크기가 다른가요?

    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0.6mm, 0.8mm, 1mm 총 3가지 크기의 실리콘 모를 사용합니다.

    기본 0.8mm의 모가 기본 클렌징을 담당하고 0.6mm의 모는 세밀한 클렌징을 도와주며 1mm의 모는 클렌징시 마사지 효과를 받을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기용품에 사용되는 안전한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3. Q

    눈가 사용시에도 진동은 계속 느껴지는데 초음파 클렌저를 눈가에 사용해도 안전한가요?

    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초음파 소자와 진동 소자가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초음파 소자를 눈가에 사용해도 큰 문제는 없지만 더 안전한 사용을 위해 눈가 C존 사용시에는 일반 진동만 작동하고 초음파 소자는 작동을 멈춥니다.

    따라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4. Q

    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방수가 되나요?

    일반적인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습기가 많은 욕실에 두고 사용하셔도 괜찮으며 실리콘 헤드의 경우 물세척도 가능합니다.

    허나 기기 전체를 물에 담그거나 하실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크래들은 방수가 되지 않으니 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Q

    클렌저 사용시 클렌징 제품은 아무거나 사용해도되나요?

    폼 타입, 가루 타입, 펌핑 타입 등 거품을 내서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충분한 거품을 만들어 얼굴에 먼저 바른 후 클렌저를 사용하시면 깨끗하게 클렌징 하실 수 있습니다.

  6. Q

    뷰클래스 초음파 클렌저는 진동 클렌저와 무엇이 다른가요?

    일반적인 진동 클렌저는 피부 표피층만 세안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일반 클렌저와 달리 진동 클렌저에 초음파 클렌저 기능을 추가하여 일반 진동으로 피부 표피층과 초음파 진동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를 동시에 구현함으로써 피부 겉뿐만이 아니라 피부 속까지 보다 더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7. Q

    민감성 피부나 얼굴이 트러블이 발생했을 때 사용해도 괜찮은가요?

    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는 피부 민감도에 따라 1~3단계까지 강도를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민감성 피부일 경우 1단계로 사용하시면 무리한 자극없이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벼운 뾰루지에는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나 염증 정도가 심한 경우에는 가급적 사용을 중단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8. Q

    클렌저의 실리콘 브러쉬 부분은 교체가 가능한가요?

    뷰클래스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의 실리콘 브러쉬 부분은 일체형으로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클렌저 헤드의 경우 물 세척이 가능하므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